2013년 7월 22일 월요일

(SNS 마케팅 성공사례_블로그편) 하이트진로



비어투데이란,

2009년부터 운영이 시작되었다.
술에 대한 이야기보단 술을 맛있게 즐긴다는 내용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큰 호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부터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기업부분 우수블로그 Top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 컨퍼런스 기업부문 최우수상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생활 블로그 부문 수상

으로 그 호응에 답해주었다.

전체 방문자 수는 비공개로 노출되어있지 않으나 하루 평균 약 3000명의 소비자들이 방문하고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을 판매한다는 목적보단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한 수단으로 보여져 그 호응은 더 컸던것같다.
 
현재 SNS 마케팅으로 블로그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투브 까지 운영중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