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최초로 SNS배달을 시작한 곳이다.
간판에 흔한 배달 전화번호를 지우고 트위터주소를 달아놓고 트위터를 통해 배달을 받고있다.
자신들의 트위터를 팔로잉하고 이벤트성 글이나 생각치도 않았던 피자를 시켜먹게 만드는 글 등을 올려 평균 매출의 20% 성장했으며 이로인해 전체 매출이 68%까지 올랐다고 한다.
그후 트위터로 주문을 받기 시작한지 4개월만에 4000명정도의 팔로워를 얻게 되었다.
Naked Pizza는 건강한 피자를 만들어 보려 노력했다.
그러다보니 트위터를 통해 건강하고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여 피자 주문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Naked Pizza 주문페이지
이렇듯 SNS를 활용하여 성공한 사례가 늘어날수록 아직 SNS를 접하지 않은 기업들은 발빠르게 움직여야하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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